▲ 제주신라호텔 스탠다드 룸. ⓒ뉴스제주

신라호텔의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Shilla Reward)'에 신규 가입하면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라리워즈에 가입하면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신규가입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3명을 추첨해 서울과 제주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한다.

1명에게 신라리워즈 50만 보너스 포인트와 5명에게 20만 포인트, 20명에게 5만 포인트의 혜택을 부여하며, 30명에게 신라리워즈 골등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패키지인 '리워즈 스프링 메모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과 울산, 제주 등 지역별 혜택이 있으며 제주에선 렌터카로 이동하는 관광객을 위해 'SK 1만 원 주유권'을 패키지 혜택으로 담았다.
 
패키지는 기본 △스탠다드 객실 1박 △코바 커피(2잔) △신라스테이 텀블러 1개로 구성돼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적용 가능한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객실과 식음 이용 시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라리워즈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와 각 호텔 프론트에서 가능하고, 멤버십 카드는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로 우편 발송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스프링 플라워 투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호텔의 부대시설 및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스프링 플라워 투어북에 도장을 받으면 된다. 3층 플라워 테라스에서 '애프터눈 티', '와인파티'를 이용하거나 어덜트 풀, 키즈 아일랜드 등을 이용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다.
 
도장을 받고 체크아웃할 때 투어북을 반납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꽃향기 가득한 포푸리, 여행의 필수품이 된 트래블백. 조 말론 런던 향수(30ml)을 증정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