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비치 호텔 & 리조트. ⓒ뉴스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올해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비치 야외 정원에서 5월 한 달 동안 '별비치 파티'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펼쳐지며, 입장 고객에게 로제 스파클링 와인 2잔과 마카롱, 초콜릿, 치즈 등으로 구성된 로맨틱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숙박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입장권은 2인당 5만 원이다. '해비치 10번재 이야기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별비치 파티 2인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체크인 시 경품 응모권이 증정된다.

별비치 파티 중에 매일 추첨이 이뤄지며, 호텔 숙박권과 고급 화장품 세트, 고급 디퓨저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4월 10일까지 예약 시 매일 10팀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비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evichi)에서도 ‘해비치 호텔 10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1일부터 10주년 기념 와인 쿠폰을 다운 받은 뒤 예약 시 사용 요청을 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해비치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해당 페이지에 축하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비치 호텔 숙박권과 음료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2007년 5월에 개관한 해비치 호텔은 총 288개의 객실과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를 비롯한 8개의 레스토랑, 바(Bar),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스파, 키즈 시설, 4개의 대소연회장 등을 갖추고 있다. 앞서 1999년 개관한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2003년 개관한 해비치 리조트와 함께 종합휴양시설로 운영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