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범 행정자치위원장
◇ 김용범 행정자치위원장은 7일(금) 오전 11시 30분 서귀포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되는 “서귀포시 4-H본부 한마음 대회”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 할 예정이다
◇ 김용범 행정자치위원장은 7일(금) 오후 6시 30분 서귀포 칠십리시공원에서 개최되는 “서귀포 칠십리 축제”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 할 예정이다

 

 
◆ 고충홍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원
◇ 고충홍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원은 7일 (금) 오후 7시에 풍전에서 열리는 “중앙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석 할 예정이다.

 

 

 
◆ 박희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 박희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은 7일(금) 오후 5시 학생문화원에서 열리는 ‘2012 장애인 국제서화 교류초청전’에 참석해 축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 방문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 방문추 부의장 7일(금) 오전 11시에 제주컨벤션센터 에서 열리는 “2012 제주 WCC 기후변화 워크숍”에 참석할 예정이다.

 

 

 
◆ 신영근 복지안전위원장
◇ 신영근 복지안전위원장은 7일(금) 오전 9시 30분 제주시 팬코리아볼링장에서 열리는 “제5회 삼대배 전국시각장애인볼링대회”에 참석하여 격려사를 할 예정이다.
◇ 신영근 복지안전위원장은 8일(토) 오전 10시 해녀박물관무대 및 구좌읍 세화 및 하도리해안일대에서 열리는 “2012년 제5회 제주해녀축제 개막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 신영근 복지안전위원장은 8일(토) 오후 2시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열리는 “제15회 전도수화경연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 안창남 의회운영위원장
◇ 안창남 의회운영위원장은 7일(금) 오후 2시 30분  서울특별시의회에서 개최하는 “전국시도의회 운영위원장협의회 회의”에 참석 할 예정이다

 

 

 
◆ 하민철 환경도시위원장
◇ 하민철 환경도시위원장은 8일(토) 오전 10시 해녀박물관무대 및 구좌읍 세화, 하도리해안일대에서 열리는 “2012년 제5회 제주해녀축제 개막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 하민철 환경도시위원장은 8일(토) 오후 2시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열리는 “제15회 전도수화경연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 허진영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허진영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은 7일 오후 6시 30분 칠십리시공원에서 열리는  제18회 서귀포 칠십리축제에 참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