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덕 환경도시위원회 의원
◇ 김진덕 환경도시위원회 의원은 27일 (목) 오후 6시 제주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창립 5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 김태석 교육위원회 의원
◇ 김태석 교육위원회 의원은 27일 (목) 오후 6시 제주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창립 5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 방문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 방문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27일(목)오후 3시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전문가 초청강연회”에 참석해 격려사를 할 예정이다.
◇ 방문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27일(목) 오후 4시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제41차 제주미래전략산업연구회 정책토론회”에 참석 할 예정이다.

 

 
◆ 신관홍 환경도시위원회 의원
◇ 신관홍 환경도시위원회 의원은 27일(목) 오전 10시 제주영지학교에서 열리는 "2012년도 영지가족 한마당 축제"에 참석할 예정이다.
신관홍 환경도시위원회 의원은 27일(목) 오후 6시 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창립50주년 기념행사 "에 참석할 예정이다.

 

 
◆ 안창남 의회운영위원장
◇ 안창남 의회운영위원장은 27일(목), 오전 10시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제주문화관광포럼 창립총회 및 특별강연회”에 참석 할 예정이다
 

 


 
◆ 박희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 박희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은 27일(목) 오전 10시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제주문화관광포럼 창립식에 참석해 축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박희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은 27일(목) 오후 4시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제41차 제주미래전략산업연구회 정책토론회에 참석해 격려사를 할 예정이다.

 

 
◆ 김희현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
◇ 김희현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은 27일(목) 오후 4시 제주특별자치도 대회의실에서 열리는“제41차 제주미래전략산업연구회 정책토론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김희현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은 27일 (목) 오후 6시 제주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리는“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창립 5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 신영근 복지안전위원장
◇ 신영근 복지안전위원장은 27일(목)오후 6시 제주그랜드호텔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창립50주년기념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 안동우 문화관광위원장
◇ 안동우 문화관광위원장은 27일(목) 오전 10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제주문화관광포럼 창립총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안동우 문화관광위원장은 27일 (목) 오후 4시 제주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되는“제주 신관광포럼 창립식 및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창립 50주년 기념식”행사에 참석하여 축사를 할 예정이다.

 
◆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은 27일(목) 제주그랜드호텔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창립5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 할 예정이다.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은 27일(목) 영지학교 운동장에서 열리는 “영지가족한마당축제”에 참석 할 예정이다.

 

 
◆ 하민철 환경도시위원장
◇ 하민철 환경도시위원장은 27일(목) 오후 6시 제주그랜드호텔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창립50주년기념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