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별빛누리공원 개원 4주년 이벤트, 16일부터 진행

제주별빛누리공원은 지난 2009년 3월 20일 개원이후 올해 4주년을 맞이하여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도민들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우주로 떠나는 힐링 여행 개원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주로 떠나는 힐링 여행은 제주별빛누리공원의 내부 시설을 관람하면서 다양한 체험 부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 내역을 살펴보면 ▷ 내부 시설로는 ▶ 4D 영상관, ▶ 천체투영실, ▶ 관측실, ▶ 전시실이 있으며, ▷ 체험 부스 프로그램으로는 ▶ 계절 별자리 탁본 체험하기, ▶ 달 뱃지 만들기, ▶ 나의 별자리 휴대폰 고리 만들기, ▶ 칼레이도사이클 만들기, ▶ 스마트 폰으로 달 사진 촬영하기 등 5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 단, 시설관람을 위해 정상 요금을 지불한 관람객에 한하여 체험 부스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이 된다.
- 시설관람 입장료 : 성인 5,000원, 청소년 3,500원, 어린이 2,000원(단, 6세이하, 65세 이상은 면제)

특히, 16일과 17일 저녁 7시 30분 서쪽하늘을 바라보면 목성 아래의 초승달 그리고 판스타혜성을 함께 관측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목성 표면의 줄무늬와 달 표면의 여러 운석 구덩이들은 망원경을 통하여 자세히 볼 수 있으며, 관측한 달을 자신의 스마트 폰으로 촬영하여 간직할 수도 있다.

한편, 우주로 떠나는 힐링 여행 이벤트의 체험 부스 프로그램 및 시설관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화(728-8900~8911) 문의 또는 홈페이지(star.jejusi.g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