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제주, 해남우수영↔제주 항로 해상운송전문회사 씨월드고속훼리(주)에서 여름 휴가철 로얄스타호와 함께 하는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럽형 프리미엄급 초쾌속카페리 ‘로얄스타’호는 지난 3월 29일 첫 출항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5월 8일 현재까지 ‘해남우수영↔제주’ 항로를 다녀간 이용객이    총 2만 1천명에 달함으로서 제주뱃길의 새로운 메카(중심지)로 급부상하며 쾌속카페리항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서해안고속도로의 종착지라 불리는 목포에서 목포대교를 거쳐 갈 경우 차량으로   이동시간이 불과 30여분밖에 되지 않아 교통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이점과 제주까지  2시간 30분이라는 짧은 운항시간, 그리고 지역별 무료셔틀버스 운행(목포↔우수영, 광주↔우수영, 순천↔우수영)으로 호남권뿐만 아니라 서울·경기 수도권 지역 이용객들의 각광을 받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씨월드고속훼리(주)에서는 이용객들에 대한 성원과 큰 사랑에 보답 하고자 “로얄스타”호와 함께하는 대국민 여름휴가철 썸머 이벤트를 진행 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참여시 5월부터 7월 20일까지 차량을 가져가는 이용객들에 한해 1인당 1만원씩, 최대 5인에 한해서 할인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참여시 7월 21일부터 8월 31일 이용자들 중 5월 11일 ~ 5월 30일 예약자에 한해 1인당 10% 할인 된 요금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aferry.co.kr)와 전화(061-243-1927)을 통하여 확인 및  상담이 가능하다.

씨월드고속훼리(주)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여름휴가철 여행이 쾌적한 환경에서의 편안한 여행이 되길 바라며, 할인 이벤트 참여로 두 배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활기찬 에너지 충전의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