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영화의 향연이 제주영상미디어센터에서 펼쳐진다.


(사)제주씨네아일랜드가 주최하는 정기상영회가 5월부터 제주영상미디어센터에서도 진행된다.


기존 제주지식산업진흥원에서 진행하던 정기상영회는 5월부터 제주영상미디어센터, 제주지식산업진흥원 두 장소에서 나뉘어 개최된다.


매달마다 도내 시민단체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영화테마여행은 5월부터 제주영상미디어센터의 후원을 받아 제주영상미디어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진행키로 했다.


(사)제주씨네아일랜드는 5월 정기상영회 상영주제로 영화테마여행에 <'곶자왈 사람들'과 함께하는 환경영화 스페셜>, 가족영화탐험에 <아빠와 함께 보는 영화>, 세계영화 감독.배우전에 <허우 샤오시엔 감독전>을 마련했다.


화요일 <'곶자왈 사람들'과 함께하는 환경영화 스페셜>은 '(사)곶자왈 사람들'과 함께 진행하여 환경. 생태 영화들을 상영한다.


'(사)곶자왈 사람들'은 제주 곶자왈을 통해 자연과 인간의 공존, 상생과 순환의 원리를 터득하고 미래 제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실현하는 단체이다.


또한 제주씨네아일랜드 회원들만 참여 할 수 있는 제주씨네아일랜드 회원만의 특권인 <회원Day>에는 전 세계 최고의 감독 20명이 찍은 18편의 옴니버스 영화 '사랑해 파리'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씨네아일랜드 홈페이지 (www.cineisland.org)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