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토요박물관산책의 시작, <탭댄스 뮤지컬 탭쇼>가 13일 오후 6시 국립제주박물관(관장 권상열) 강당에서 공연된다.

최고의 프로 탭댄서들이 모여 만든 탭댄스 뮤지컬 탭쇼는 다이나믹하고 현란한 탭댄스 뿐 아니라, 비보잉과 마임, 코미디가 더해져서 더욱 재미있고 신선하며, 관객들이 공연 중간 중간 직접 탭댄스를 배워보거나 게임에 참여하는 시간이 있어 흥겹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이 공연을 제작한 <탭꾼>은 옛 흑인들이 유럽의 악기와 아프리카의 리듬을 결합해 새로운 형태의 음악과 춤을 만들어 냈듯 외국의 탭댄스를 수용하여 우리의 것으로 재구성하고 창조해 나가기 위해 만들어진 공연팀으로, 다수의 탭 콘서트, 넌버벌 탭 뮤지컬 등을 제작해 끊임없이 공연활동을 해오고 있다.

아울러 올해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불편을 해소하고자 좌석 280석과 입석 30석을 인터넷 서점 Yes24를 통해 인터넷 사전 예약해야 하며, 인터넷 예매 잔여분이 있을 경우 현장에서 공연 시작 한시간전부터 선착순으로 배부하게 된다.

■ 공연 개요
       ○ 일    시: 2013. 7.13(토) 18:00
       ○ 장    소: 국립제주박물관 강당
       ○ 입 장 료: 무료
       ○ 관람연령: 5세 이상(입장 연령제한을 엄격하게 준수하게 됩니다.)
       ○ 인터넷 예매 티켓 오픈: 2013. 7.9(화) 10:00(인터넷 서점 Yes24)
          - 인터넷 예매: 좌석 280석과 입석 30석(예매시 입석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 사전예매 수수료: 1매당 1,000원(환불되지 않으니 신중한 예매를 부탁드립니다.)
          - 1인 4매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 5세 이상 공연이므로 반드시 1인 1좌석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 사전예매하신 티켓은 공연시작 1시간전~5분전까지 공연장 앞에서 드립니다.(예약증 확인)
          - 공연시작 5분전까지 티켓을 수령하지 않으면 입석으로 입장하셔야 하며, 공연이 시작되면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예매 잔여분이 있는 경우 현장에서 공연시작 한시간전부터 선착순으로 배부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