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상바다낚시로 잡은 생선회와 와인 한 잔 곁들이며 지중해 운치 ‘제대로’

▲ 국내 최초로 관광객 승선을 허가받은 요트투어 전문자격증을 소지한 선장의 안내로 바람과 파도를 타고 미끄러지듯 운항돼 흔들림 없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화제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재벌가 2세 준표와 잔디의 화려한 요트 선상 위에서 이뤄지는 로맨틱한 데이트는 모든 사람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다.
‘럭셔리’의 상징인 ‘요트’와 파란 바다 위에 하얀 색 요트를 연상케 하는 지중해의 운치를 맘껏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꽃보다 남자’를 비롯한 수많은 인기 드라마 속 배경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 퍼시픽 랜드(대표 허옥석)의 ‘요트투어 샹그릴라’.

▲ 실내를 둘러보니 아늑한 돌침대로 된 침실도 마련돼 있고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대형 TV와 노래방까지 바다 위 꿈의 별장이 따로 없다.
▲ 유럽형 최신 초호화 요트로 제주에서 유일하게 관계당국으로부터 관광객을 승선시킬 수 있도록 승인받은 퍼시픽마리나 요트는 제주관광의 완결코스로도 불린다.
먼저 간단한 신상을 적고 밖으로 나오면 드넓은 태평양이 펼쳐진 모습이 장관이다. 거기에 잔디와 준표가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1600여평의 ‘마리나’ 잔디광장이 멋들어진다.
또 승객들을 기다리는 새파란 돛을 단 요트들을 보니 마치 지중해에 온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한다.

승무원들의 안내에 따라 승선을 하자마자 요트를 배경으로 ‘가족기념촬영 찰칵~’. 이때 찍힌 사진은 투어 후 이메일로 도착해 있다. 요트에 오르자 프랑스산 고급 와인과 함께 신선한 과일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스낵까지 준비돼 있으며 실내 인테리어 또한 특급 호텔을 연상케 한다
.

 
▲ 운이 좋으면 돌고래 떼들과 함께 자연의 신비까지 더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관광객 승선을 허가받은 요트투어 전문자격증을 소지한 선장의 안내로 바람과 파도를 타고 미끄러지듯 운항돼 흔들림 없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실내를 둘러보니 아늑한 돌침대로 된 침실도 마련돼 있고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대형 TV와 노래방까지 바다 위 꿈의 별장이 따로 없다.

또 태평양 한 가운데서 선상 바다낚시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내 손으로 잡은 생선을 선원들의 도움으로 싱싱한 생선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게다가 선상에서 와인 한 잔의 여유까지 맛보면 마치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이 든다. 이와 함께 스노쿨링까지 즐기게 되면 남국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 요트에 오르자 프랑스산 고급 와인과 함께 신선한 과일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스낵까지 준비돼 있으며 실내 인테리어 또한 특급 호텔을 연상케 한다
▲ 태평양 한 가운데서 선상 바다낚시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내 손으로 잡은 생선을 선원들의 도움으로 싱싱한 생선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게다가 선상에서 와인 한 잔의 여유까지 맛보면 마치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이 든다.
유럽형 최신 초호화 요트로 제주에서 유일하게 관계당국으로부터 관광객을 승선시킬 수 있도록 승인받은 퍼시픽마리나 요트는 제주관광의 완결코스로도 불린다.

서귀포시 중문마린파크 내 위치한 ‘요트투어 샹그릴라’는 귀족만이 즐길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깼다. 요금의 대중화를 통해 일반인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했기 때문.
특히 운이 좋으면 돌고래 떼들과 함께 자연의 신비까지 더할 수 있다.

 

▲ '샹그릴라 요트투어'는 인기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재벌가 2세 준표와 잔디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하다.
`퍼블릭투어` 요금은 성인 4~6만원, 소인 3~4만원 정도이며, 요트를 대여하는 ‘프라이빗투어`는 30만원~70만원까지 다양하다.

제주 퍼시픽랜드에서는 요트투어 외에도 돌고래와 바다사자, 원숭이 쇼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바다요리 뷔페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상레포츠 `돌핀 비바제트보트`도 즐길 수 있다. 여러 가지를 함께 이용하면 할인 가능하다.

<미니 인터뷰>
허옥석 퍼시픽랜드 대표, “제주도내 유일의 테마파크 만들 터”

▲ 제주퍼시픽랜드의 허옥석 대표는 요금의 대중화를 통해 귀족만이 즐길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일반인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했다.
■ 샹그릴라 요트에 대해 소개해달라.
▶ 퍼시픽랜드는 국내 최대 65인승 요트와 국내 최다 12인승 1대, 26인승 3대, 65인승 1대 총 5대를 보유하고 있다.
또 국내 최초 요트 사업면허 1호 취득회사로써 오랜 노하우로 타사와 비교할수 없는 차별화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타사 요트와 다르게 요트투어 샹그릴라만의 마리나 항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쾌적한 승선과 요트를 승선전 대기하는 300석 규모의 대기실과 1,600평 규모의 마리나 잔디광장이 있어 편안하게 쉬며 요트 승선을 기다릴 수 있다.

■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
▶ 요트투어 샹그릴라의 가장 큰 장점은 하나의 관광지를 이용하고 또다시 이동하는 게 아니고 퍼시픽랜드 3종 공연, 씨푸드 샹그릴라, 카오카오 특선뷔페, 제트보트 등 다양한 관광상품과 레스토랑이 있어서 하루를 한 곳에서 보고 맛보며 즐기 수 있다. 또한 올레 8코스에 위치해 제주도에서 자랑하는 해안절경 및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어 제주도 관광지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관광지로 호평을 받고 있다.

▲ '샹그릴라 요트투어'는 수많은 인기드라마 촬영장소는 물론 많은 연예인들이 자주 찾고 있다. 사진은 허옥석 대표와 가수 JK 김동욱 씨.
■ 선상웨딩, 나만의 선상우표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어떤 상품들이 있나?
▶ 선상웨딩은 렉씨웨딩 샹그릴라라는 토탈 웨딩 상품이 있다. 매년 100여쌍 이상 이용하고 있고, 메인웨딩만 아니라 리마인드 웨딩, 허니문웨딩 등 다양한 웨딩 상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웨딩도 진행하고 있다.

나만의 우표는 한국우편진흥원과 협약을 갖고 진행하는 이벤트로 제주의 푸른바다와 럭셔리 요트를 배경으로 촬영한 고객의 사진을 평생 간직할 수 있게 우표로 제작해 준다.

이 외에도 요트 만찬과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씨푸드 샹그릴라 메인 셰프가 요트 내에서 직접 요리해 제공하는 해물바베큐와 생선회를 즐기며 요트 만찬을 즐길 수 있으며, 요트 내 노래방 기기를 이용해 요트내 파티 및 여흥을 즐기는 이벤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는 상담을 통한 맞춤서비스도 가능하다.

▲ '요트투어 샹그릴라'는 선상웨딩, 나만의 선상우표 등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 중문마린마크에 다양한 관광상품이 있는데 어떤 상품이 있나?
▶ 퍼시픽랜드 3종공연 : 한번 입장으로 돌고래, 바다사자, 원숭이쇼를 동시에 관람 가능한 퍼시픽랜드 3종공연과 바다 위에 스텔스기로 스릴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수상레포츠 ‘돌핀비바제트’가 있다.
또 바다와 바다사이에 위치해 제주 최고의 전경을 관람할 수 있는 러시안 대게와 자연산 활어회, 즉석 해물바비큐 등 100여가지 해산물 전문부페인 ‘씨푸드 샹그릴라’와 누구든지 좋아하는 메뉴만 골라놓은 뷔페로 즉석 흑돼지 구이와 라이브 중화요리, 즉석 화덕피자 등 60여가지 실속있는 메뉴로 구성된 ‘카오카오 특선 뷔페’도 있다.

또 ‘렉씨웨딩 샹그릴라’는 렉씨웨딩 샹그랄라, 렉씨웨딩에어카텔, 렉씨웨딩허니문 등 다양한 풀패키지 웨딩을 제공하며, 맞춤형 웨딩도 진행 가능하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고, 활력을 찾아주는 ‘테라피 샹그릴라’는 전문 안마사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맞춤형 안마 &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 향후 계획은 무엇인가.
▶ 워터피아 샹그릴라‘원담’을 오는 9월경 오픈 예정이다. ‘원담’은 핀란드 사우나와 바다냉탕을 즐기며 여행의 피로를 풀수 있고, 테라피 샹그릴라와 연계해 이용하면 더욱 좋은 상품이다. 또 내년초 시공예정인 300실 규모의 호텔을 건설할 예정이며, 퍼시픽랜드(주) 최종목표는 제주도내 유일의 테마파크이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