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본부장 등 20여명 등 징병검사장 참관 행사 및 체험

제주지방병무청(청장 정석진)은 오는 24일 11시 지방청 회의실과 징병검사장에서 도내 국가기관장 등 20여명을 초청해 징병검사장 참관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주세무서장 등 제주도내 국가기관과 공공기관의 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될 이번 행사는 병무행정 주요업무 설명에 이어 징병검사 과정참관 및 신체검사 체험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정 제주지병청장은 "병무행정과 징병검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기관간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본 행사를 개최했다."고 행사개최 배경을 밝히며 "이러한 행사를 계기로 지역내 건강한 병역문화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제주병무청은 제주지방합동청사내 징병검사장에서 지난 16일부터 7월 18일까지 제주지역 징병검사 대상자 3,379명에 대해 징병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징병검사장 참관행사 참석 기관장은,


▲홍세길 한국공항공사제주지역본부장 ▲강병철 국립식물검역원제주지원장 ▲박현자 국립제주검역소장 ▲한기춘 국민건강보험공단제주지사장 ▲오장건 국민연금제주지사장 ▲주경섭 제주교도소장 ▲한공익 제주서부경찰서장 ▲김용현  제주세관장 ▲이동신 제주세무서장 ▲김동술 제주전파관리소장 ▲김용찬 제주지방조달청장 ▲이기흥 제주청사관리소장 ▲이원철 제주체신청장 ▲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