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이수길)는 지난 10/19(토)~20(일) 1박 2일 동안 제주경마공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2013 제주경마공원 “별을보며 도란도란” 가족캠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약 50여명이 참가한『2013 제주경마공원 “별을보며 도란도란” 가족캠프』는 지난 10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제주경마공원 대운동장(축구장)에서 1박 2일 동안 진행됐으며, 입소 후 텐트 설치부터 상품이 걸린 복불복 미션, 지네발 릴레이, 인간파도타기, 도전 99초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통해 가족 간의 화합을 이끌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실시됐다.

야간에는 석식 후 ‘캠핑의 꽃’ 캠프파이어가 실시됐으며, 별자리 관측체험 및 어린이 영화상영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가족캠프에 참가한 박주은(7) 어린이는 “유치원 때 경마공원에 소풍을 온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가족과 함께 캠핑을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전하며 가족 캠프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제주경마공원 관계자는 “가족캠프 시범 운영 후 차년도 확대운영을 검토, 추진 할 것”이라 밝혔다. 최근 아웃도어와 캠핑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2013 제주경마공원 “별을보며 도란도란” 가족캠프』를 실시한 제주경마공원이 제주 캠핑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