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이수길)는 10.26(토) 11시부터 16시까지 ‘사랑의 언약식’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제주경마공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30대의 총 50명의 연인들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푸짐한 경품과 더불어 커플티 증정, 뷔페 중식, 기념품등을 제공했다.

제주경마공원 내 위치한 꿈의 광장에서는 가수 오덕화의 기타 연주를 시작으로 ‘사랑의 미니콘서트’ 프로그램이 진행 되어 각 커플들이 노래 실력을 뽐내었고, 주로 내에 위치한 해피랜드에서는 포토제닉, 러브레터, 사랑의 만보기 게임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행사 하이라이트는 사랑의 자물쇠 퍼포먼스였다. 연인들은 각자 자물쇠에 사랑의 메시지를 적은 후 하트연못과 펜스에 걸어 영원한 사랑을 기원했다.

사랑의 언약식 행사에 참가한 이지혜(24), 류타(22)커플은 “청중들이 없어서 약간 아쉬웠지만 행사 내용은 매우 특별하고 즐거웠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참가하고 싶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주경마공원은 지난 18일부터 27일까지 경마시행 기간에 ‘고객만족 주간’을 운영하며, 무료음료 제공 및 행운의 편자던지기, 미적중 마권 추첨행사 등을 실시하며 고객만족도를 강화했다.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제주경마공원은 단순한 경마만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문화 공간으로서 제주도민 및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