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서귀초, ‘꿈.참.힘 학예발표회’ 개최


 

새서귀초, ‘꿈.참.힘 학예발표회’ 개최


 

새서귀초등학교(교장 강상임)에서는 12월 18일(수) 9시 30분~12시까지 서귀포학생문화원 대강당에서 450여명의 학부모님이 참석한 가운데 ‘꿈.참.힘 학예발표회’를 열었다. 전교 어린이회장들의 여는 말을 시작으로 학년별 프로그램, 방과후학교의 공연, 영어 연극을 포함하여 모두 16개의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이 날 어린이들은 악기 연주 및 제창을 하며 음악적 소질을 뽐내기도 하였고, 연극을 통해 배우 못지않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다. 그리고 카드섹션, 우산춤, 깃발춤 등을 선보이며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주었다.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알록달록한 무대의상을 입고 공연을 하는 동안 관객석에서는 끊임없는 환호성과 박수갈채가 터져 나왔다. 그 뿐만 아니라 학생문화원 전시실에는 어린이들의 교육활동 작품을 전시하여 어린이들의 만들기와 그리기 실력을 뽐내기도 하였다.
이번 학예발표회를 통해 새서귀 어린이들의 끼와 재능, 꿈과 희망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어린이들의 마음속에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