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행장 허창기)은 지난 19일 제주대학교 아라뮤즈홀에서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종합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종합업적평가대회는 은행의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에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2013년 한 해 동안 노력한 결과를 돌아보고 우수점포와 우수직원들에 대한 포상과 2014년 목표 및 비전달성을 다짐하는 행사이다.

제주은행은 2014년을 ‘창조경영의 해’로 선포하고 ‘건실한 성장을 위한 차별적 경쟁력 강화’를 전략목표로 수립했다.

이를 위해 건실한 성장기반 확충, RISK 기반 자산의 질적/구조적 개선, 비용 및 조직효율성 제고를 통한 경영내실화, 따뜻한 금융의 내제화를 4대 핵심전략으로 선정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종합업적평가대회에서는 직원들의 사기와 애사심을 고취하고 지역은행으로써의 정체성 정립을 통해 일체된 사고와 강력한 조직문화 정립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 제주은행 행동강령’을 제정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다음은 수상 내역
△대상 : 서광로지점(지점장 김성협)
△금상 : 노형지점(지점장 강종호), 서광로지점(지점장 김성협), 모슬포지점(지점장 진성영)
△은상 : 중문지점(지점장 오종훈), 화북지점(지점장 강경돈), 성산지점(지점장 이상헌)
△동상 : 외도지점(지점장 이홍연)
△노력상 : 제주시청지점(지점장 정성삼), 영업부(팀장 윤기종), 연동지점(지점장 정상현),
연동타운지점(지점장 김성욱)
△JUMP상 : 한림지점(지점장 문봉찬), 공항지점(지점장 김충의)
△고객만족 우수상 : 영업부(팀장 윤기종), 연동지점(지점장 정상현)
△리테일챔프 : 서귀월드지점 과장 허동현, 제주시청지점 대리 천승호,
서광로지점 행원 김보경, 도남지점 전담텔러 이희숙
△CS 최우수직원 : 명동지점 대리 양영희
△그룹 시너지 유공직원 : 연동지점 행원 강경림
△신한WAY최우수상 : 카드사업부 상품개발담당 부장 송영권, 차장 정성훈, 대리 이창현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