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확인 후 퀴즈 맞추면 PC, 프린터 등을 선사하는 로망옥션게임 이벤트 참가 기회 부여

 
삼성전자는 'S 아카데미 로망캠퍼스'를 통해 인기 웹툰 작가의 만화 콘텐츠로 제작된 온라인 강의를 선보여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로망캠퍼스는 삼성전자 최신 IT 제품들의 주요 기능을 대학생들의 평소 관심사와 접목해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대학시절 꿈꾸는 '로망'을 컨셉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연애·패션·여행을 주제로 한 대학생 맞춤 강의를 제공한다.

지난 주 삼성 아티브 북9 라이트의 컬러 제품을 활용한 캠퍼스 패션 아이템으로 눈길을 모은 로망캠퍼스 강의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이번 주에는 대학생들의 세뱃돈 활용 노하우를 주제로 펼쳐진다. 올해 대학에 입학하게 된 새내기 용석군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웹툰 강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설날 세뱃돈 많이 받는 법'을 담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M의 셀카 촬영 기능과 공유 기능을 활용해 멀리 있는 친지들에게 설날 문안인사를 전하며 조금이라도 많은 세뱃돈을 받기 위해 노력하는 용석군의 행동이 웃음을 자아내면서 묘한 공감을 선사해 대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로망캠퍼스 강의 확인 후, 해당 기간 내에 로망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로망옥션게임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로망옥션게임은 1~9999 숫자 중 다른 참가자들이 선택하지 않을 것 같은 숫자를 입력하는 게임이다. 중복 없는 최고 유일 숫자를 입력한 사람에게는 각 주 별로 마련된 PC, 프린터, 카메라 등 삼성전자의 최신 IT제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로망캠퍼스에서는 대학생들을 위해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방문 기회를 선사하는 'S 아카데미 로망원정대' 등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3월 16일까지 '삼성전자 S 아카데미 로망캠퍼스' 입학생 전원에게는 삼성전자 스토어 온라인 10% 할인 혜택 이 주어지며, 선착순 10,000명에게는 SPC 모바일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삼성 아티브 북9 라이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강의 콘텐츠 내용 및 일정 확인, 아카데미 행사 제품 정보는 '2014 삼성전자 S 아카데미'의 마이크로사이트(www.s-academ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로망캠퍼스는 대학생들의 로망을 주제로 좀 더 친근하게 삼성전자의 IT 제품 활용법을 전하는 온라인상의 가상 학교"라며, "앞으로도 대학생 맞춤 강의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색적인 가상캠퍼스 생활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