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홍초, 감동 가득한 열네번째 졸업식 열려


 

동홍초, 감동 가득한 열네번째 졸업식 열려


 

동홍초등학교(교장 강일봉)에서는 2013학년도 졸업식이 2014년 2월 14일 오전 10시부터 동홍관(다목적 강당)에서 학생, 학부모, 교사, 학부모회장, 운영위원장, 지역 기관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올해로 열네번째를 맞는 이날 졸업식 주인공인 6학년 선생님과 졸업생 207명 모두는 후배들의 마음을 담아 달아준 꽃을 가슴에 꽂고 학부모와 교사, 후배들의 축하를 받으며 졸업식장에 입장했다. 이어 졸업생 한 명 한 명의 1년간의 학교 생활 모습과 꿈을 담은 동영상을 보며 즐거웠던 시간을 떠올리며 감회에 젖었다.
졸업식장에서는 졸업생 207명에 대한 졸업장 수여에 이어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또 학교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양수웅 운영위원장과 김효정 학부모회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 이야기그루터기 회원으로 봉사 활동을 한 어머니들에 대한 감사패 수여가 있었다.
특히 이날 서귀포백록라이온즈클럽에서 우리 학교 운동부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학교 발전기금 1백만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관악단의 축하곡 연주와 ‘사랑하는 제자들에게’ 주제로 우리 학교 선생님들이 무대에 올라 노래를 선사하여 울림을 안겼다.
이날 졸업식장을 찾은 선생님, 학부모들은 “사제 간 따뜻한 정을 나누며 더 넓은 세상으로 발돋움하는 자리였다”며 6년간의 초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졸업생들에게 축하 꽃다발과 큰 박수를 보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