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런 파크 제주, ‘가정의달 어린이와 함께하는 레츠런 파크 제주’ 운영

 
레츠런 파크 제주(본부장 이수길)는 제92회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4일 '가정의달 어린이와 함께하는 런츠런 파크 제주'를 운영했다.

이번 어린이날 프로그램은 세월호 침몰사고의 유가족과 희생자들을 위한 추모 분위기속에서 축소 진행됐으며, 총 2만여명의 입장객이 방문했다.

이날 행사는 아동보호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주관으로 시행된 아동학대 예방과 실종예방 캠페인,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등과 어린이 레크레이션, 명랑운동회, 마술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회 전반에 만연해있는 안전사고의 예방을 위한 OX퀴즈가 진행돼 어린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의식 고취에 나섰으며, 이외에도 에어바운스, 말 인형 만들기, 말 그림 그리기,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 찍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이 시행됐다.

더불어 아름다운 승마장과 세계 말 체험 동물원 운영, 모험랜드의 담덕의 꿈, 레이스 호스, 트로이 목마 등도 어린이들과 함께했다.

한편, 이날 입장하는 어린이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휴일을 맞은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좀더 여유로운 어린이날 프로그램 진행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