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신체장애인복지회(회장 한정효)는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제주시 도두동 이호랜드 일대에서 ‘2014 사랑의 제주 별빛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주도 신체장애인복지회가 주관하는 ‘2014 사랑의 제주 별빛 마라톤 대회’는 제주장애인의 권익증진과 더불어 다문화 가정 및 도민의 상호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오후3시 부대행사 운영과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사회자 인사말과 제주도지사를 비롯한 주요 인사들의 축사가 이어진다.

이어 초청공연과 참가자들을 위한 준비운동이 이어지고 오후 5시 대회선포식과 더불어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이 본격적인 레이스가 진행되며, 오후 6시 30분 최종 참가자 도착으로 행사를 마무리하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마라톤을 통해 사랑을 전달하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씨가 사인회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 직접 참가해 장애인들과 다문화 친구들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해 (사)제주특별자치도 신체장애인복지회( 사무국장 김태원 : 064)721-0060 / FAX : 064)751-0062 / 이메일 : kasa2848@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