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 이하 관광협회)는 지난 5일 제주대학교 취업전략본부(본부장 임재윤, 이하 전략본부)의 제주미래전략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교육생을 대상으로 제주와 관광산업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였다.

 
이날 특강에는 관광협회 정책기획실 홍선영 실장이 강사로 나서 졸업생과 졸업을 앞둔 3, 4학년을 대상으로 제주관광산업의 현재와 미래, 제주관광에서 관광협회의 역할, 관광분야 직군별 필요 역량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취업준비생들이 평소 궁금해 했던 관광분야 취업과 관련하여 자유롭게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주미래전략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은 전략본부가 고용노동부의 지원을 받아 지역산업과 연계한 도내·외 우수기업과의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일자리창출 교육훈련 프로그램이다.

이에 관광협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향후에도 전략본부에서 추진하는 교육훈련 프로그램에 적극 협력해 나가는 한편, 미래 제주관광을 이끌어갈 인재육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