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는 추석을 맞이해 고급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신라의 추석 선물 세트는 셰프와 구매전문가가 전국 최고의 상품을 엄선해 구성했다.특히, 받는 분들께 감사와 품격을 동시에 전하기 위해신라호텔의 배송도우미가 직접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신라호텔 추석선물 한우엄선세트
그리고 호텔신라는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있는 한우 세트 총 24개를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는데, 그 중에서 '한우 엄선 프레쉬 세트'는 전북 정읍에서 직접 재배한 청보리를 먹여 키운 무항생제 인증 한우로 차별화된 사양관리를 통해 마블링이 더욱 좋은 상품이다.

안심(300g), 등심(600g), 채끝(600g), 특수부위(300g), 불고기(1.2kg)으로 구성되어 구이용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명절에 쓰임새가 많은 불고기와 특수부위도 포함되어 실용적이다.

□ 차례상에 올리는 '건돔, 건민어 세트'

 

▲ 신라호텔 추석선물 건돔건민어
'백어(百漁)의 왕'이라고 불리는 도미와 차례상에 오르는 민어로 구성된 '건돔&건민어 세트'(건돔 2마리, 건민어 2마리)도 주목할 만하다.

40~45cm 크기의 도미와 45~50cm 크기의 민어 최상품을 선별해 죽염으로 짜지 않게 간을 하고 여수의 가막만에서 해풍으로 반건조시킨 상품이다.

□ 건강과 여유를 위한 '유기농 발효차 세트'

받는 분께 건강과 여유를 선물하고 싶다면, '유기농 발효차 세트'(세작 20g * 8팩,우전차 20g * 8팩)가 제격이다.

양질의 차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보성에서 재배한 어린 녹차잎을 발효시킨 상품이다.

녹차 특유의 떫은 맛이 거의 없이 부드럽고, 고유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 최고의 건강식품 '산삼배양근 담은 꿀 세트'

▲ 신라호텔 추석선물 산삼배양근꿀세트
100년근 산삼의 뿌리를 배양하여 벌꿀에 재운 '산삼배양근 담은 꿀 세트'(산삼배양근 300g, 꿀 700g)는 건강식품을 선호하는 분들께 드릴 수 있는최고의 선물 중 하나다. 산삼배양근은 인삼보다 사포닌 함량이 높을 뿐 아니라무균 처리로 배양되어 농약 등의 염려도 없다.

특히, 호텔신라의 모든 추석 선물은 고급스러운 종이 상자에 담아 보자기로, 다시 한 번 포장해, 보내는 분의 정성과 품격이 느껴지도록 했다.

또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고급스러운 메시지 카드(원하는 메시지 기입 가능)를 동봉할 수 있다. 주문한 날짜로부터 이틀 뒤부터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으며, 서울과 경기 지역은 배송료가 무료다.

주문은 9월 3일에 마감되며, 배송은 8월 25일부터 9월 5일 사이에 진행된다 

문의 및 주문 : 02-2230-3456~7 / FAX 02-2230-3087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