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용사가 되어 보고, 귀신을 무찔러 영웅이 되는 환상(Fantasy)이 실현되는 '판타지 축제(Fantasy Festival)'가 개최된다.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이수길)는 11월 7일부터 11월 8일까지 이틀간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동반성장, 렛츠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에서 주최․주관하는 것으로 ‘동반성장’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중소업체들과의 협력과 많은 지역주민들의 참여로 준비되었으며, 문화행사가 다소 부족한 도내에서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방문하여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족형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가족과 함께 떠나는 판타지여행’을 테마로 구성되었다.

행사 첫날인 11월 7일에는 동반성장 업무협약식 및 렛츠런제주 동반성장 비전선포식, 동반성장 홍보관, 체험서비스관, 경품추첨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11월 8일에는 관람객들이 같이 즐길 수 있는 ‘렛츠런 히어로즈’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프리마켓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의 이색 프로그램인 ‘렛츠런 히어로즈’는 ‘지난 10월 31일 할로윈에 나온 귀신들이 제주를 지배하게 되고, 이 귀신들을 무찌르기 위해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에서는 도내 용사들을 모집하여 힘을 모아 귀신들을 쫓아낸다’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롤플레잉게임과 같은 이색 프로그램이다.

‘렛츠런 히어로즈’ 프로그램이 있는 11월 8일에 영웅 복장을 하고 렛츠런파크 제주에 방문하는 입장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히어로 페이스페인팅, 상상쏘잉(sawing) 체험, 페이퍼크래프트, ‘제주코스튬플레이’에서 진행하는 코스튬플레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주말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1월 8일에 열리는 프리마켓 ‘마구馬구 팔아봅써’는 아름다운가게를 중심으로 개인 셀러들이 다양한 물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마켓에 참가를 원하는 셀러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는 11월 6일 까지 받고 있다. (접수 및 문의 064-724-6887, jsy@moongchee.com)

한편, 한국마사회는 이처럼 사회기여도 제고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추진에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제주지역본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협업업체를 늘려갈 계획이다.

제주지역본부에서는 현재 ‘동반성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말을 테마로 한 체험투어상품 운영과 행사 및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MICE행사를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회의실 및 축구장 등 야외 공간을 저렴한 가격에 대관하고 있다. (문의 064-724-6887)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