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제주
S-클래스, E-클래스, C-클래스를 비롯한 브랜드 대표모델 시승가능
 1월 17~21일까지 상담 및 시승고객 전원에게 기념품 증정

지난 8일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제주지역 최초의메르세데스-벤츠전시장을 오픈했다.KCC오토는 2011년 설립되어 서울 강서목동과 강북지역에 각각 메르세데스-벤츠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대형 딜러사이며‘진정한 영업의 시작은 판매 이후부터’라는 모토를 가지고 고객 서비스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제주전

▲ ⓒ뉴스제주
시장은 제주시 서광로 70에 위치하고 있어 신도심과구도심으로부터모두 접근이 용이하며브랜드를 대표하는 4대의 차량이 전시되어 있다.올 하반기에는 서비스센터를 통합한 신축 건물이 오픈 예정이여서메르세데스-벤츠 만의 가치를 보다 본격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뉴스제주

현재신축중인제주전시장및서비스센터통합전시장은제주시오라3동연삼로에위치할예정이며연면적 2,610m2, 대지면적 2,075 m2지하 1층부터지상 3층의규모로총 12대의차량전시가가능하다. 서비스센터는일반정비및보증수리가가능한정비시설, 부품실, 고객대기실등을갖추게된다.
 

▲ ⓒ뉴스제주

오는 17일부터 제주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시승회에서는S-클래스, E-클래스, C-클래스, A-클래스 등 브랜드의 대표차량을 체험할 수 있으며 상담 및 시승고객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우산, 캘린더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시승회 기간 동안 계약한 고객에게는 골프백 세트를 사은품으로 전달한다.
KCC오토 관계자는 “그 동안 지리적인 요건으로 제주도민들이 메르세데스-벤츠를 경험하는데 있었던 제약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주 전시장 오픈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주 지역에도 전하고자 노력할 것” 이라 밝혔다.
 

제주 전시장은 주중과 주말,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문의:메르세데스-벤츠 제주 전시장 (전화: 064-800-9800, 주소:제주시 서광로 70)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