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구이, 전복초밥, 부야베스, 불로탕 등 다양한 전복요리 제공

나른해진 봄을 맞아 제주신라호텔은 원기회복에 탁월한 '전복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

▲ ⓒ뉴스제주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최상급 전복을 이용한 전복구이, 불로탕, 초밥, 부야베스 등 다양한 전복 요리를 제공하는 '전복 프로모션'을 4월 말까지 디너뷔페에서 실시한다.

전복은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시신경의 피로 해소, 원기 회복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대표적인 보양 식자재이다.

전복 특선 요리들은 더 파크뷰의 핫(HOT), 콜드(COLD), 중식(CHINESE), 일식(JAPANESE) 코너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핫(HOT) 코너에는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BBQ 전복구이, 전복을 넣은 해산물 부야베스, 전복을 넣은 파스타 등을 선보인다. 부야베스는 세계 3대 수프 가운데 하나로, 해산물이 풍부한 프로방스 지역에서 유명한 전통 요리이다.

콜드(COLD) 코너에는 전복 숙회와 홈메이드 바나나 식초로 상큼함을 더한 전복 해산물 샐러드를 제공해 전복 특유의 신선한 맛을 선보인다. 또한 제주도산 식재료를 중심으로한 메뉴와 최고급 해산물 요리, 디저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중식(CHINESE) 코너에는 전복 게살 볶음밥과 전복과 해산물을 넣은 딤섬, 전복죽, 전복 불로탕이 준비되어 있다.

한라산 불로탕은 제주의 5가지 대표 보물인 표고버섯, 전복, 흑돼지, 닭, 한우 등의 재료를 5시간 동안 수중기에 우려내 만든 제주신라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급 보양식이다. 오후 7시, 8시 단 2회만 제공된다.

일식(JAPANESE) 코너에는 연어, 참치 등의 생선과 함께 전복초밥이 준비되어 있다. 초밥은 주문시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준다.

더 파크뷰 디너 뷔페 가격은 성인 고객 1인 8만 7천원, 어린이 고객 1인 4만 9천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 더 파크뷰(064-735-5334)
홈페이지 : www. shilla.net/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