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공간 3곳에서 게릴라 이벤트 진행...'체험'하고 '선물'도 받자!

 
헬로키티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에서는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방문객을 위한 '어린이날 대축제'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대축제'는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인기 공간 3곳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키티 여왕 피규어와의 포토존으로 인기 있는 매표소에서는 소인 입장객 선착순 2000명에게 '헬로키티 여왕 만들기 세트'를 증정한다.

제주도 푸른 경치가 한 눈에 보이는 3층 영상관 앞에서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어린이 방문객 대상 ‘아트 풍선 증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 각종 체험 활동의 중심지로 사랑 받고 있는 1층 미술실에서는 '나만의 배지 만들기'가 진행된다. 헬로키티 여왕 도안을 직접 색칠해 개성 있는 배지를 만들 수 있으며, 참가비는 2000원이다.

참가비 전액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월드휴먼브릿지'에 기부될 예정이다.

헬로키티아일랜드 마케팅 팀장은 "헬로키티아일랜드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60%이상이기 때문에 어린이날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방안을 고심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증정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5월5일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헬로키티아일랜드는 5월5일 어린이날 당일 오후 8시까지 연장 영업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