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이 3종 이벤트

저가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 대표 마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국제선 왕복 항공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진에어 홈페이지 내 가정의 달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족이 함께 진에어의 상징인 청바지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업로드 하면된다.

총 109명을 선정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1명, 1인 3매)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1명, 1인 3매), 항공기 모형(2명, 1인 1개), 음료 모바일 쿠폰(100명, 1인 1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진에어는 5월 5일 국내선 일부 탑승편에서 어린이 20명을 대상으로 일일 객실승무원 체험을 진행한다. 대상자는 별도 개별 연락을 통해 사전 신청을 접수하며, 선정된 어린이는 당일 기내에서 사탕 서비스와 기내 방송 등을 체험하게 된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해외로 떠나는 가족 관광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선 취항지 4곳에 위치한 관광지 입장권이나 기념품을 증정한다.

하우스텐보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오션 파크 등 테마파크의 입장권이나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4월 30일부터 5월 22일 기간 중 홍콩, 마카오, 나가사키, 오사카 노선을 예매하는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이밖에도 진에어는 어린이날 당일 운항하는 국제선 및 국내선의 일부 항공편에서 어린이 고객에게 기내에서 슈퍼윙스 종이비행기 만들기 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포공항 진에어 카운터 앞에선 캐니멀즈 캐릭터가 어린이들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 ⓒ뉴스제주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