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1급 호텔 중 최초로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를 표방하는 제주 WE호텔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특선 건강 뷔페와 수영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뉴스제주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어린이날 프로모션은 가족 고객들을 위한 제주특산 유기농 재료로 만드는 건강뷔페와 수영장과 연계한 각종 이벤트로 진행된다. WE 호텔 다채 레스토랑에서 정오부터 오후 2[THEWE]보도자료_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중탄산과 바나듐, 각종미네랄이 포함되어 피부미용은 물론, 아토피 등에 효능이 있어 더욱 유명한 WE 호텔의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에서의 키즈플레이와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수 있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요술풍선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컵케이크 만들기(요금별도) , 숲에서의 키즈플레이 등이 당일에 호텔 로비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어린이날을 맞은 어린이 자녀들에게 최상의 하루를 선물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특선뷔페만 이용할 경우, 성인 35000원 어린이(48개월이상부터 12살까지 적용) 25000원, 수영장과 함께 이용할 경우, 성인 45000원, 어린이 30000원의 어린이날 하루 특선가로 진행된다.

특히, 제주도민들을 위한 수영장 이용특별가는 성인 12000원, 어린이 8000원 이며, 당일 수영장 운영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 까지다.

가족의 달 5월 동안 제주 WE 호텔은 “Sweet family promotion for may”의 일환으로 이 밖에도 5월 8일 어버이날 맞이 특선뷔페, 스파& 다이닝 상품권을 진행 할 예정이며,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고객을 위한 ‘스윗 패밀리 패키지(Sweet Family Package) 역시 6월 30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WE호텔은 몸에 이상적인 비율의 중탄산과 바나듐, 각종미네랄이 포함되어 피부미용은 물론, 고혈압, 동맥경화, 건선, 아토피 등에 도움이 되는 천연화산암반수를 전 객실 및 스파, 실내 외 수영장 등에 사용한다.

또한, 호텔을 둘러싼 아름다운 한라산의 다양한 수종과 피톤치드로 유명한 편백나무가 빼곡한 숲 속 에서의 가벼운 트랙킹과 산책이 가능하여아름다운 숲과 물을 통해 호텔에 머무르는 것 만으로도 자연적인 치유와 새로운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예약번호는 064-730-1200~1이며www.wehotel.co.kr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