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 경마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제주 프시케월드(대표 : 여숙경)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어린이날 당일 특별 이벤트로 프시케월드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13세 이하)에 한하여 퀸즈하우스가 무료로 개방된다.

그 외에도 다트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트 이벤트는 회전판에 표시되어 있는 상품 증정란에 다트를 맞추면 프시케월드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 무료티켓과 평화로 인근 유명 관광지의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날 이벤트로 여러 가지 행운과 즐길거리가 마련되고 자일체험(유료), 초골릿 만들기 체험(유료)도 있으니 방문하여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또한 프시케월드는 나비박물관, 거울미로, 자일파크, 스위트프시케(초콜릿체험), 모다정(식당)을 포함한 멀티테마파크로 5월, 주말에 한정하여 모다정 식당 수제돈가스가 20%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스위트프시케 초콜릿 2+1개 판매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 다트 이벤트
자일파크 이용권, 초콜릿체험 이용권 (4구, 9구), 태양열 나비, 버드글라이더 모형, 젠가, 헬로키티뮤지엄, 박물관은 살아있다. 그리스신화박물관, 캐릭월드, 공룡랜드, 수목원테마파크, 소인국테마파크, 다빈치뮤지엄, 자동차박물관, 선녀와나뭇꾼, 무료입장권, 더마파크 공연권


※ 무료증정 장난감

버드글라이더 (선착순)
누가 : 제주 프시케월드 대표 여숙경
언제 : 주말 수제돈가스 20% 할인이벤트 5월 한달간, 5월 5일 어린이날
어디서 : 경마공원 맞은편 제주 프시케월드
무엇을 :
-. 5월 주말 돈가스 20% 할인
-. 5월 5일 어린이날 다트 이벤트로 프시케월드(초콜릿체험 무료티켓, 자일파크 무료티켓), 타관광지 무료티켓( 헬로키티뮤지엄, 다빈치뮤지엄, 소인국테마파크, 자동차박물관, 박물관은 살아있다)-. 어린이날 퀸즈하우스 무료개방 (13세 이하 어린이 한정)
-. 어린이날 기념 장난감 판매 및 무료증정 (버드글라이더)
어떻게 :
-.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다트이벤트는 매표소 앞 50분 간격으로 선착순을 뽑아 회전판에 다트를 맞추어 뽑는 추첨방식
-. 주말한정 모다정 식당에서 돈가스 20% 할인
-. 5월 5일 13세 어린이 한정 퀸즈하우스 무료입장,

왜 : 5월 가정의 달 행사로 방문하여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조금이나마 보답을 하는 의미로, 다시 제주 프시케월드를 방문하여 주시라는 의미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