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별빛과 함께 뛰어요"



제주특별자치도 출범 제3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여름밤의 축제 '제3회 제주별빛국제마라톤대회(뉴스제주마라톤)' 접수 마감날인 10일이 눈앞에 다가왔다.

오는 7월 4일 오후 7시 제주시 탑동광장과 용담 해안도로일대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3회 제주별빛국제마라톤 대회는 일반부와 중.고등부로 나누어 각각 5km구간과 10km구간에 걸쳐 펼쳐진다.

제주별빛마라톤 대회운영본부는 "야간 레이스라는 특성상 안전한 대회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자, 의경, 자치경찰, 응급구호반 등 500여명의 경기진행요원이 현장에 투입,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 밝혔다.

아울러 대회운영본부는 대회 참가자에 대해 기념티셔츠와 기념품을 증정함은 물론 성적우수자에게는 상장과 부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일반부 1만원, 중.고등부 이하는 무료이며,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064) 747-1188 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제2회 제주별빛마라톤대회는 52개 단체 1천300여명과 개인 참가자 700여명 등 모두 2천여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옥영진 기자/저작권자 ⓒ뉴스제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