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파라다이스 제주, 힐링 아일랜드 제주" 테마

"2015년 제주컨벤션설명회"가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는 주요 학회 및 단체의 실질적 의사결정권자를 중심으로 초청, "컨벤션 파라다이스 제주, 힐링 아일랜드 제주(Convention Paradise Jeju, Healing Island Jeju)"를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첫 날인 12일에는 ICC JEJU 시설답사와 관련 기관 프레젠테이션 후 공식 만찬이 이뤄진다. 식사 후에는 중문골프장 달빛걷기 프로그램을 체험하면서 제주 야간 관광 프로그램의 가능성을 확인한다.

둘째 날인 13일에는 요트투어, 상효원 방문 등 제주에서의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관광 프로그램과 함께 주변 호텔 답사 등을 진행한다.

ICC JEJU의 관계자는 "설명회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제주의 뛰어난 MICE 행사 개최 여건과 적극적인 지원의지를 접하면서 최고의 컨벤션 개최지로서의 제주의 진면목을 확인해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사)제주컨벤션뷰로가 함께하며, 대한원격탐사학회, 한국결정성장학회, 한국국제정치학회, 아시아 오세아니아 핵의학회의 회장 및 차기회장을 비롯한 주요 학회의 임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