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출범 7주년 기념...고객과 함께 사랑 나눔 실현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J-TOgether나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는 23일부터 7월 5일까지 고객의 명의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는 기부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기부천사 이벤트 기부금 전달식(2014. 12. 19)ⓒ뉴스제주
이번 행사는 제주관광공사 출범 7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제주관광공사를 아껴주신 도민과 관광객들에 대한 감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에따라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상품별 최대 40%할인행사 및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청정제주 임산물 3종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면세점(www.jejudfs.com)에서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는데, 기본 10% 할인행사에 기획행사로 금액대별 쇼핑지원금 증정하고,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 20%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향후 연말에 치중되는 기부행사에서 벗어나 상시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지역공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개점이후부터 계속 사회공헌사업을 시행하는 한편 작년에는 기부천사행사 뿐만아니라 지역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도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