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방송 '2015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포스터 2015-07-14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경제미디어 머니투데이방송이 '2015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Advanced Management Program) 캠프'를 펼친다.

8월10~12일 경기 용인소재 대림교육연수원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에는 10대 청소년들의 '생각 근육'을 키워주고 CEO의 DNA를 심어주기 위한 유명 멘토가 대거 출연한다.

신제윤 제27기 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 FATF 의장(전 금융위원장)과 윤종록 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전 미래부 차관), 다국적기업 듀폰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아시아태평양지역 사령탑을 맡았던 김동수 글로벌 CEO 등이 나선다.

'청소년 최고 경영자과정 AMP캠프'는 청소년들에게 '왜?'라는 질문을 던진다.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세우고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스스로 사고하는 힘을 키움으로써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씨앗을 뿌려주는 데 초점을 맞춘다.

특히 인문적 사고 훈련과 자기주도 학습법, 인성교육 등이 함께 접목된 '올 인 원(All in One) 프로그램'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으로 잘 알려진 스티브코비 사(社)와 프랭클린 플래너는 자기주도 학습 관리 프로그램, '2015 대한민국 인성교육 대상'을 수상한 이창호 스피치 리더십 연구소는 인성교육을 맡는다.

이밖에 전국재해구호협회의 봉사활동 시간이 인정되는 희망 브릿지 활동도 준비된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2009년 다보스 포럼 '차세대 글로벌 리더' 로 선정된 뇌과학자 정재승 KAIST 교수와 드림챌린지그룹(DCG) 안영일 대표의 특별강연도 진행된다.

MC 박경림과 엠넷 '슈퍼스타K' 시즌3 우승팀인 그룹 '울랄라 세션', 듀오 '알맹' 등이 나오는 'AMP 캠프 드림 톡(TALK) 콘서트'도 마련된다.

행사 마지막날인 8월12일에는 제1회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과정 수료식이 열린다. 참여 학생들에게 1기 수료증이 수여된다. 1기 수료생은 머니투데이방송 주니어 MBA 1기로서 연내에 개최 예정인 경제 스피치 대회 우선 참가 자격과 국내외 각 행사에 머니투데이방송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와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홈페이지(www.champjump.com) 등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2-2077-6291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