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제주
삼양검은모래해변축제위원회(위원장 박창범)가 주최하고 삼양동연합청년회(회장 김완근)가 주관이 되어 7월24일(금), 7월25(토) 이틀 동안 전국에서 유일무이한 검은모래해변에서 여름철 더위를 날려버릴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14회를 맞이하는 삼양검은모래해변 축제는 회수의 성숙함만큼 모두가 재미있게 놀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낮 시간대에는 바다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윈드서핑, 바릇잡이, 스킨스쿠버, 모래찜질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저녁 시간대에는 열정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음악회 및 청소년 페스티벌 등  공연행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7월24일(금) 저녁 8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밤하늘을 화려하게 장식할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초청공연과 해변 음악회가 열리게 된다.

특히, 삼양검은모래 해변이 방문객에게 주는 최고의 매력은 신경통과 관절에 좋은 검은모래 찜질로 뜨겁게 달궈진 몸을 솟구치는 용천수로 식힐 수 있으며, 올레 18코스로 연결된 주변 불탑사 5층석탑과 원당봉을 둘러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축제장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행사장 인근 교통 통제에 따른 대중교통의 이용과 행사장에서는 양보와 배려의 미덕으로 질서를 지켜주었으면 한다.

그리고, 축제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755-4686, 728-471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