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들에게 옷 선물

 
창립 18주년을 맞은 ICC JEJU가 창립 기념식을 대신해 사랑 나눔 행사를 마련해 주목된다.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 손정미, ICC JEJU)는 지난 31일 중문지역아동센터와 중문제일행복한홈스쿨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대상으로 "사랑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 행사 규모를 축소, 관련 비용을 공익사업에 쓰기로 결정한 후 60여명의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옷을 선물하는 것으로 대신했다.

아이들에게 선물한 옷은 아이들이 직접 옷을 입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손정미 대표이사는 "지난 18년간 어려움을 딛고 ICC JEJU가 지속적으로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배려 덕분"이라며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ICC JEJU는 관내 취약가구 방문 시설보수, 사회복지시설 후원물품 지원, 생명 나눔 헌혈운동, ICC JEJU 주변 정화활동 등의 사회적 기업 활동은 물론, 월드비전 기금 모금, 독거노인 일대일 결연, 산학협력 체결, 대한적십자회비 기탁 등 지역친화 및 사회공헌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제주 지역의 문화예술발전을 도모하고자 갤러리 운영 등의 공익사업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