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뉴스와이어)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http://goo.gl/UDmjza)(도쿄증권거래소:6502)이 오늘 3차원(3D) 적층 셀 구조 플래시 메모리[1]인 차세대 BiCS FLASH™ 출시를 발표했다. 이 신제품은 세계 최초[2] 256-기가비트(32기가바이트) 48층 BiCS 기기로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3비트/셀 (triple-level cell, TLC) 기술을 사용한다. 샘플 출하는 9월 시작될 예정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03005552/en/

BiCS FLASHTM 는 최첨단의 48층 적층 공정에 기반해 기존의 주류를 형성하고 있는 2차원 NAND 플래시 메모리의 용량을 초월하는 한편, 쓰기/지우기 기능의 내구성이 향상되고 쓰기 속도가 개선됐다. 새로운 256Gb 제품은 소비자용 SSD, 스마트폰, 태블릿, 메모리카드와 같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및 기업용 데이터센터 SSD 용도로 적합하다.

2007년 6월 표준 BiCS FLASHTM 기술을 공개한 이후, 도시바는 대량생산을 위한 최적화 작업에 주력했다. 2016년과 그 이후 플래시 메모리 시장의 성장에 대비해, 도시바는 SSD와 같은 대용량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함으로써 선제적으로 BiCS FLASH™로의 이동을 추진하고 있다.

도시바는 플래시 메모리 개발에 오랫동안 주력해왔으며 도시바의 NAND 플래시 메모리 생산지였던 요카이치 공장(Yokkaichi Operations)에 마련된 새로운 Fab2에서 최근 BiCS FLASH™의 대량생산을 준비 중이다. Fab2는 2016년 상반기에 완공될 예정이다.

[1] 셀을 실리콘 기판에 나란히 놓는 평면 NAND 플래시 메모리에 비해 밀도가 월등히 개선된 구조로, 실리콘 기판에 플래시 메모리 셀을 수직으로 쌓음.
[2] 2015년 8월4일 기준. 당사 조사.
* BiCS FLASH는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의 상표임.

도시바(Toshiba Corporation) 소개

도시바 코퍼레이션은 첨단 전자/전기 제품 및 시스템을 통해서 에너지 및 인프라, 커뮤니티 솔루션, 헬스케어 시스템 및 서비스, 전자기기 및 부품, 그리고 생활 제품 및 서비스 등 5개의 전략적 사업에 국제적인 능력을 펼치고 있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하나이다. 도시바는 그룹의 기본 약속인 “인류에 헌신, 미래에 헌신”을 바탕으로 하여 “창조와 혁신을 통한 성장”을 향한 국제 경영을 장려하고 있으며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보장된 편안한 사회에 사는 세계를 이룩하는데 헌신하고 있다.

1875년 설립된 도시바는 현재 전 세계에 20여만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590여개의 연결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의 중심이며, 연간 매출은 6.5조엔(미화 630억 달러)을 상회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 웹사이트(www.toshiba.co.jp/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030055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반도체/스토리지 제품 회사
커뮤니케이션 IR 홍보 그룹
사업기획부
겐치 메구미(Megumi Genchi) / 야마지 코타(Kota Yamaji)
+81-3-3457-3576
semicon-NR-mailbox@ml.toshiba.co.jp

보도자료 출처 : Toshiba Semiconductor & Storage Products Company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