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나잇 파티 콜렉션' 늦여름 패키지 출시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제주도는 비수기가 따로 없을 정도다. 그래서 9월에도 여전히 여름휴가 분위기가 남아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늦은 여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파티콘셉트의 '나잇 파티 콜렉션' 늦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 제주신라호텔 와인파티. ⓒ뉴스제주

이번 패키지는 모타운 뮤직 파티, 테라스 와인파티, 캠핑 바비큐 파티 세 가지로 이뤄졌다.

제주신라호텔은 미국에서 활동중인 '지노 밴드'를 초청해 매일 밤(월요일 제외) R&B와 펑키 등 다채로운 음악으로 '모타운 뮤직 파티'를 연다.

모타운 뮤직이란 1960년대 미국 디트로이트시에 근거를 둔 흑인 음반회사가 유행시킨 음악의 한 형태를 말한다. 미국 내쉬빌에 베이스를 둔 지노밴드는 모타운 뮤직과 팝 등 흑인 고유의 컬러가 뚜렷한 팀이다.

테라스 와인 파티는 '코리아 와인 첼린지'에서 수상한 와인들을 메인으로 구성하며 펼쳐진다.

'코리아 와인 첼린지'는 2005년부터 개최된 국내 유일의 와인 대회다. 20개국 200여 종의 와인 중 와인 전문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 와인을 선정한다.

테라스 와인 파티에서는 '2015 코리아 와인 첼린지'에 선정된 와인 중 코노수르 20 배럴즈샤도네이(칠레)와 페처 까베르네 소비뇽(미국) 등 9종의 와인을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다.

캠핑 바비큐 파티는 캠핑 빌리지에서 펼쳐지는 키즈 파티로 텐트 한 동을 키즈텐트로 꾸며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키즈텐트에서는 어린이 음료를 무료를 제공하고 다양한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잇 파티 콜렉션 패키지'는 파티에 따라 A와 B타입으로 나뉜다.

패키지 A 타입은 '테라스 와인 파티'와 '뮤직 파티', 조식 2인 1회를 포함하고, 패키지 B 타입은 '캠핑 바비큐 파티'와 '뮤직 파티'및 더 파크뷰 브런치 2인 1회를 포함한다.

두 타입 패키지 모두 호텔 내 실내·외 수영장을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무제한 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S 2인 무료 입장, 3박 이상 투숙 시엔 풀사이드바의 아시아 누들 콜렉션 메뉴 1회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PC, 모바일)으로 예약하면 로비라운지에서 피자와 맥주 2잔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에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의 The New S-Class와 E-Class 등 브랜드 대표차량을 9월 11일까지 전시한다. 한라홀 입구의 행사장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키홀더를 증정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골프백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