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제주
제주시 우도면장 윤영유
 
  입추이후 아침저녁으로 가을바람인지 서늘합니다. 우도는 CNN 선정 한국에서 가 봐야 할 아름다운 50곳,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대표관광지 “2015 한국관광지 100선” 선정,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향토산업 육성대상 ‘우도땅콩’명품화 선정 등으로 올 한해 사상 최대 관광객 200만명 이상 되길 기대해봅니다.

  저는 지난 8.3일 우도면장으로 취임하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세계 속의 우도 만들기’를 목표로 이를 실천하기 위한 ‘우도의 발전과 우도민의 행복을 위한 50대 사업 선정’을 약속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세부추진계획을 수립, 9. 4까지 도민을 대상으로 관광, 환경, 주민생활 등 모든 분야를 총망라하고 내용에 제한 없이 아이디어를 신청 받고 있으니 여러분의 소중한 사업 제안을 부탁드립니다.

  제안된 사업들에 대해서는 실현가능성, 생활편의성, 효과성 및 타당성에 대한 전문가의 자문 및 심사 등을 거쳐 우도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 50대 사업을 최종 선정할 계획입니다.

  ‘아름다운 섬 속의 섬’ 우도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선정된 사업은 우도민과 면행정의 협치와 협력을 통해 하나된 우도의 힘으로 제주의 미래를 열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향해 도전하는 우도민의 꿈과 열정이 밑받침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추진할 것입니다. 우도가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관광보물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우도가 꿈꾸고 도전하는 사업들이 가시적인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참신하고 발전적인 아이디어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