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제주컨벤션설명회 개최

▲ ICC JEJU. ⓒ뉴스제주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일대일 마케팅 활동으로 기업 행사 유치에 적극 나선다.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는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제주컨벤션설명회(이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기업과 협회 행사 개최 담당자를 초청한 가운데 일대일 마케팅 활동을 통한 고부가가치 행사 유치에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설명회 첫 날인 10일 ICC JEJU의 탐라홀을 포함한 주요 회의시설을 둘러본 후 ICC JEJU와 컨벤션뷰로에서 회의개최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오찬 후에는 야외 가든인 이어도프라자에서 주상절리까지 함께 산책하는 시간을 통해 실제 행사 개최 시 반영할 수 있는 참가자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더불어 중문 골프장 달빛걷기 프로그램을 체험하면서 회의참가자들을 위한 제주에서의 야간 관광 프로그램을 체험할 예정이다.

설명회 둘째 날인 11일에는 요트투어, 감물염색체험 등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주변 호텔 답사 등을 진행한다.

ICC JEJU 관계자는 "기업과 협회행사 개최지로 제주가 최적지임을 설명하고 제주에서 회의를 개최할 때의 특장점을 직접 눈으로 익히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