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제주국제생활체육 야구대회 개최...15일부터 17일까지 제주에서 개최

제주특별자치도는 국내외 야구 동호인들의 우정과 화합의 한마당 축제가 될 ‘제6회 제주국제생활체육 야구대회’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4개국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주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제주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국민생활체육 전국야구연합회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 야구연합회(회장 한광문)가 주관하며, 개회식은 15일 오후 6시30분 제주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 주요 참가국으로는 일본(2팀), 대만, 팔라우공화국, 한국(4팀)으로 4개국 8개팀으로 예선은 조별리그, 결선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다.

첫 경기는 15일 오전 8시 한국과 일본팀간의 경기가 시작되며, 결승전은 17일 오후 6시 30분에 각각 제주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펼쳐진다.

이에 제주도 관계자는 “국내외 스포츠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야구 동호인 저변확대 뿐만 아니라, 대회 기간 중 국내외 선수단 및 관계자들이 제주지역에 체류하게 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