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면세점,‘놓쳐선 안 될’사은 기획전 개최 ‘열기 후끈’

2015년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이 ‘제주-오사카간 대한항공 왕복항공권’ 등 특별한 사은행사를 전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 면세점은 지난 2009년 3월 개점 이후, 최초로 매출 500억원 돌파를 1개월 앞둔 가운데 11∼12월 특별 기획전을 개최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 ⓒ뉴스제주
제주관광공사는 먼저 중문에서는 특별할인매장이 고객들을 맞는다.

매장 입구 특별할인매장에서는 가방·시계·선글라스·액세서리 등의 품목을 30∼50%의 할인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일부제품은 최대 60∼70%까지 가격 메리트를 제공한다.

그리고 경품행사도 풍성한데, 11월2일부터 12월27일까지 진행되는 경품행사는 국내선 왕복항공권 30명과 호텔숙박권(2인 기준) 20명, 그리고 렌터카 이용권(48시간) 60명 등 총 110명의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그리고 구매금액대별 행사로 제주 특산물 증정 행사도 병행, 고객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특히, 온라인면세점(www.jejudfs.com)에서는 홈페이지 개편 기념행사로, 최근 제주-일본간 직항 노선 재개에 따라 제주-일본간 관광활성화를 위해 제주-오사카간 대한항공 왕복항공권을 총 5명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12월 4일까지 한 달 간 진행 예정으로, 관광객은 물론 제주도민에게도 특별한 행운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들어가는 만큼 가격과 경품, 증정품까지 고객만족을 더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중심 면세점이 되도록 기획전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