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여행업계지 '비즈니스 데스티네이션스' 선정

 
제주도가 '아시아 최고 MICE 목적지(Best Destination for MICE)'에 선정됐다.

제주컨벤션뷰로(이사장 이중환)는 영국 여행업계지 '비즈니스 데스티네이션스(Business Destinations)'이 선정한 '아시아 최고 MICE 목적지(Best Destination for MICE)' 부문 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비즈니스 데스티네이션즈(Business Destinations, 이하BD)'는 영국 지역에서 격월로 발간하는 고급 여행업계지로, 기업 최고 경영자와 여행업계 및 MICE업계 주요 결정권자 등의 주요 독자층을 포함해 10만 명이 넘는 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비즈니스 데스티네이션스 어워즈(Business Destinations Awards)’를 통해 유럽, 미주, 아시아 등 각 대륙별로 최고의 MICE 목적지를 비롯한 최고의 항공사, 공항, 컨벤션 센터, 여행사 등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선정은 투표로 이뤄진다.

제주는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최고 MICE 목적지 분야에서 수상했으며, 그동안 MICE 개최지로서의 인지도와 더불어 참가자 만족도를 꾸준히 상승시키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제주가 명실상부하게 아시아를 대표하는 휴양형 MICE 목적지로 위상을 정립한 것과 같다"며 "향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세계를 대표하는 MICE 목적지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제주도는 아시아 오세아니아 최고 MICE 목적지 선정 로고를 마케팅 활동시 공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