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5시 ICC JEJU 탐라홀서 공연

 
'사랑아' 더원의 제주콘서트 "With You The One"이 오는 26일 오후 5시 ICC JEJU 탐라홀에서 열린다.

더원은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 등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가창력과 이름을 알린 가수로 '사랑아', '겨울사랑' 등 많은 히트곡을 갖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과 더불어 SBS 드라마 용팔이의 주제곡 '사랑하는 그대에게'와 중국 我是歌手3에서 선보였던 ‘팅하이’까지 다양한 곡들을 선보인다.

특히 그가 제작자로서 지난 11월 데뷔시킨 걸그룹 '다이아걸스'와 보컬 트레이너 전봉진이 함께 출연한다.

또 공연 중에 호텔숙박권, 식음이용권, 특선와인, 롤케익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 공연 도중 더원의 추첨을 통해 나눠줄 예정이다.

공연 티켓 가격은 VIP석 8만8000원, R석 7만7000원, S석 6만6000원이다. ICC JEJU 델리지아 뷔페권과 함께 이용 가능한 뷔페패키지 티켓을 구입할 경우 VIP석 11만원, R석 9만9000원, S석 8만8000원이다.

공연은 만7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 프리컴티켓에서 가능하다.

공연 및 티켓 문의는 1544-0265.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