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몰디브 ‘주메이라 데바나푸시’ 리조트. (사진=호텔스닷컴 제공) 2015-12-12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모히토 가서 몰디브 한 잔 할까?”

지난 11일까지 약 550만 관객을 모은 영화 ‘내부자들’(감독 우민호)은 전체적으로 무거운 분위기인 것도 모자라 잔혹하고, 선정적인 장면들이 2시간10분의 러닝타임 곳곳에서 등장한다.

재미있긴 하나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이 영화에서 관객이 쉬어갈 수 있게 해주는 것이 바로 조폭 두목 ‘안상구’를 열연한 이병헌의 이 대사 덕이라 해도 지나치지 않다

무식한 안상구가 검사 ‘우장훈’(조승우)에게 아는 척하면서 했던 말이 바로 이 대사다. ‘주 마담’(이엘)이 자신에게 도피를 권하며 했던 “몰디브 가서 모히토 한 잔 할까?”라는 말을 흉내 냈던 것.

영화 엔딩에서 우장훈이 안상구를 약 올리듯 “우리 모히토 가서 몰디브나 한 잔 할까?”하고 흉내를 내자 안상구는 “좋지”라더니 이내 “그런디 모히또가 어디여, 일본? 중국?”이라고 말해 화룡점정 한다.

관객을 포복절도하게 하는 이 명대사는 이병헌의 애드립으로 탄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헌은 이 작품에서 신의 경지에 오른 연기에 이 대사까지 더해 그간 사생활로 인해 덧씌워졌던 비호감 이미지를 벗어던지는 데 성공했다.
▲ 【서울=뉴시스】몰디브 ‘주메이라 데바나푸시’ 리조트. (사진=호텔스닷컴 제공) 2015-12-12

 그런데 너무도 천연덕스럽게 대사를 해 이병헌이 진짜 나라 이름 몰디브와 칵테일 모히토를 구분하지 못하는 것 아니냐고 오해할 수 있겠지만, 이병헌만큼 몰디브를 잘 아는 사람도 드물다.

바로 2013년 8월 화촉을 밝힌 이병헌과 아내인 탤런트 이민정의 신혼여행지가 몰디브이기 때문이다.

몰디브는 스리랑카에서 남서쪽으로 약 650㎞ 거리에 있는 섬나라다. 유인도 약 200개를 포함한 작은 산호섬 1190여 개와 환초 26개로 이뤄진다. 새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 신비로운 산호초로 ‘지구 상 마지막 파라다이스’ ‘죽기 전에 꼭 한 번 가봐야 할 섬’ 등의 찬사를 듣는다.

‘내부자들’ 흥행 덕에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는 몰디브의 유명 리조트들을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http://kr.hotels.com)의 추천을 받아 둘러봤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붉게 물드는 몰디브의 석양을 바라보며 모히토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며 ‘내부자들’ 대사를 되뇌어보면 더욱 로맨틱할 듯하다.

◇주메이라 데바나푸시…5성급
▲ 【서울=뉴시스】몰디브 ‘반얀트리 바빈파루’ 리조트. (사진=호텔스닷컴 제공) 2015-12-12

 몰디브에서도 환상적인 수중 환경과 아름다운 풍경으로 손꼽히는 ‘가프아리프 아톨’에 자리한 최상급 럭셔리 리조트다.

오션 빌라 형태의 수상 방갈로와 3개 테마로 세워진 빌라 등에서 모두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몰디브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1박 166만8324원부터.

특히 이병헌·이민정 부부는 이 리조트’에서도 단 1채뿐인 ‘아일랜드 생츄어리 룸’에서 사랑을 속삭인 것으로 전해진다. 개인 테라스와 풀장, 정원, 실외 욕조 등을 갖추고, 개인 셰프, 보틀러까지 포진해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두 사람만의 특별하고 호화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다.

◇반얀트리 바빈파루…5성급

몰디브 중심 바빈파루 섬에 터를 잡았다. 드높은 야자수 사이 사이로 빌라가 드문드문 자리해 사랑하는 사람과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이다.

조가비의 곡선 모양을 모티브로 배치된 프라이빗 빌라들은 영롱한 바다 빛이 주는 싱그러움과 몰디브의 신비로운 정취를 그대로 담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1박 145만6830원부터.
▲ 【서울=뉴시스】몰디브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스파 몰디브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사진=호텔스닷컴 제공) 2015-12-12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스파 몰디브스 올 인클루시브…5성급

탁 트인 몰디브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프라이빗 빌라 112개로 구성된다.

모두 복층 구조여서 허니무너들은 남다른 몰디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올 인클루시브 정책 덕에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수중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1박 96만8962원(이상 각 호텔스닷컴 기준)부터.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