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문화관광콘텐츠 체험 및 홍보 담당
오는 31일까지 제주도민 누구나 지원 가능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제주 문화관광콘텐츠 홍보 공식 서포터즈인 컬쳐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컬쳐프렌즈는 ‘문화를 홍보하는 친구들’이라는 의미로, 제주 문화원형 상품 개발 기업의 홍보마케팅 등 도내 문화관광콘텐츠산업의 발전과 육성 과정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컬쳐프렌즈 2기로 선정될 시 오는 2016년 1월부터 3월까지 3개월 간 활동하게 되며, 활동기간 중에는 명함이 제공된다.

또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문화관광콘텐츠 관련 교육, 기업탐방 및 다양한 문화행사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3개월의 활동을 완료한 컬쳐프렌즈에게는 활동증명서가 발급되며, 우수활동자와 참신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한 컬쳐프렌즈에게는 제주관광공사 사장 명의의 상장과 포상이 주어진다.

오창현 융복합사업처장은 "컬쳐프렌즈는 최근 제주도에서 부각되고 있는 문화관광콘텐츠 산업을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프로그램"이라며 "문화와 문화산업에 관심 있는 도민과 특히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컬쳐프렌즈는 제주의 문화를 사랑하고 SNS를 활용하는 도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활동을 희망하는 도민은 오는 31일까지 이메일(culturefriends@ijto.or.kr)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