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성원 기자 = 이태희(31·OK저축은행)가 한국프로골프(KPGA) 대상을 차지했다.

이태희는 17일 서울 용산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열린 '발렌타인 한국프로골프대상 시상식 2015'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태희는 데뷔 10년 만에 '넵스 헤리티지 2015'에서 생애 첫 승을 거뒀고 발렌타인 대상 포인트에서 이수민(22·CJ오쇼핑)을 역대 최소차인 5점 차이로 따돌렸다.

코오롱 한국오픈 우승자인 이경훈(24·CJ오쇼핑)이 상금왕을 차지했다.

간발의 차로 대상을 놓친 이수민은 명출상(지스윙 신인상)을 수상했고 한국골프기자단이 선정한 '베스트 플레이어 트로피'까지 차지해 2관왕에 올랐다.

올 시즌 안정적인 기량을 선보인 김기환(24)이 평균 70.125타를 기록해 2012년에 이어 두 번째로 덕춘상(최저타수상)을 품에 안았다.

넵스 헤리티지 최종 라운드 7번홀(파3)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홍창규(34·휴셈)가 올해의 '베스트샷'으로 선정됐다.

시즌 평균 294야드의 드라이버 비거리를 기록한 아르헨티나 국적의 마틴 김(27)이 장타상을 거머줬다.

카이도골프 LIS 투어챔피언십 우승자 김태훈(30)은 한 해 동안 진정성을 갖고 최고의 감동을 선사한 선수에게 수여되는 '스테이트루(stay true)상'과 온라인 팬 투표로 진행 된 '해피투게더 상'을 석권했다.

일본프로골프투어(JGTO)에서 5승을 쓸어담으며 상금왕에 오른 김경태(29·신한금융그룹)는 '해외특별상'을 수상했다.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