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인물! 큰 힘! 서귀포를 바꾸는 선택" 캐치프레이즈 내걸어

▲ 강경필 예비후보.

내년 총선에서 서귀포지역 선거구 출마를 선언한 새누리당 강경필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표밭 다지기에 나섰다.

강경필 예비후보는 26일 오후 3시 서귀포시 서귀동 인근 선거사무소를 마련하고 현판식 및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은 정갑윤 국회부의장, 주호영 국회정보위원장, 최봉흥 국회의원 등 새누리당 중앙당 인사들을 비롯한 오세훈 전 서울시장, 김태환 전 제주도지사, 제주도의회 구성지 의장, 제주도의회 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개소식은 "큰 인물! 큰 힘! 서귀포를 바꾸는 선택"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가운데 행사에 참여한 인사들의 축사 등으로 이어졌다.

오세훈 전 시장은 "‘공정과 화해’라는 새시대의 화두를 풀어나갈 수 있고, 제주도 비상의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인물로 강 예비후보가 적임자"라고 말했다.

또 강 예비후보와 각별한 인연을 갖고 있는 새누리당 중앙당의 나경원, 권성동 의원이 영상 메시지를 통해 강 후보를 응원했다.

강 예비후보는 "농수축산업 안정화 방안, 관광산업 발전 방향, 제2공항의 성공적 추진,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교육여건 개선 및 환경문제 등 제주도의 현안을 정확히 분석했다"며 "지금까지 중앙에서 쌓아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정부와 국회를 설득, 정책 입법과 예산 확보를 통해 고향인 서귀포를 위해 헌신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