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운영기관 홈페이지 참조

1월, 방학을 맞은 제주 청소년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다.

제주지역 청소년시설 및 유관기관에서는 1월, 방학 중인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주시지역 청소년수련시설에서는 ▲이도1동청소년문화의집 ‘신문이랑 놀아요’ ▲제주시청소년수련관 ‘겨울방학! 반갑구만 반가워요~’(케리커쳐, 바둑, 캘리그라피, 드럼, 기타, 제주어, 드론 / 7개 프로그램)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도민을 대상으로한 교육 및 연수로는 ▲동부도서관 ‘시민정보화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며 ▲청소년지도자 연수센터에서는 2016년 청소년지도사 자격검정 합격대상자를 위한 급수별 자격연수가 진행된다.

도내 다양한 도서관 및 박물관에서는 ▲애월도서관 ▲제주시기적의도서관 ▲조천읍도서관 ▲한라도서관 ▲제주교육박물관에서 각각 겨울방학을 맞이해 무료 영화상영을 진행한다.

청소년대상 활동프로그램은 ▲성산일출도서관 ‘사자소학으로 인성키우고, 놀이학습으로 창의력키우자’,‘나를 둘러싼 모든 것 그리기’ ▲한라도서관 ‘도서관에서 책과 씨름하기’, ‘신나는 문학읽기’, ‘신나는 영어 스토리타임’, ‘책 읽어주는 도서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할 경우, 각 운영기관의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해 참여하면 된다.

또한 센터 홈페이지 청소년활동정보센터에서 청소년활동프로그램, 청소년수련시설 프로그램, 청소녀정책자료, 교육 및 연수 등 다양한 청소년관련 활동을 확인 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