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계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11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단국대학교병원,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의정부성모병원, 부산의료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주요 병원들이 의료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단국대학교병원(www.dkuh.co.kr)이 신규 및 경력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4일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www.schca.ac.kr)이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21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우편, 방문접수 불가)

▒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www.cmcujb.or.kr )이 응급의학과 임상강사(전문의)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메디컬잡이나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19일까지 병원 인사팀에 제출하면 된다.

▒ 부산광역시의료원(www.busanmc.or.kr)이 진료과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가정의학과(전문의)이며 이력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1일까지 의료원 총무팀에 제출하면 된다. 물리치료사, 작업치료사도 21일까지 별도 모집 중이다.

▒ 강남세브란스병원(http://gs.iseverance.com)이 약사를 모집한다. 16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가톨릭대학교 성가병원(www.cmcsungga.or.kr)이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21일까지 가톨릭중앙의료원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cmcnu.or.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한일병원(www.hanilmed.co.kr)이 전문의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소화기내과, 내분비내과, 외과, 병리과 등이며 이력서는 14일까지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결정시 입사지원서 등 구비서류 별도 제출.

▒ 서울아산병원(www.amc.seoul.kr)이 가정간호사를 모집한다. 19일까지 병원 홈페이지 채용정보에서 '온라인지원서작성' 버튼을 클릭, 입사지원하면 된다.

▒ 분당서울대병원(http://recruit.snubh.org)이 단시간근무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간호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7일까지 이메일(recruit@snubh.org)로 제출하면 된다.

▒ 분당차병원(www.chamc.co.kr)이 간호사(건강증진센터)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13일까지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건양대학교병원(www.kyuh.co.kr)이 핵의학과 방사선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5일까지 방문 및 우편제출하면 된다.

▒ 충북대학교병원(www.cbnuh.or.kr)이 물리치료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0일까지 방문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파주, 간호사), 국립암센터(일산, 간호사), 농협중앙회(서울, 보험인수심사/지급심사) 유한의원(여수, 의사), 프로포즈성형외과(서울, 간호조무사), 종로의료부 등이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기타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 홈페이지(www.medicaljob.co.kr)를 참고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