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박물관, 인증사진 올리기ㆍ패밀리 포토타임ㆍ포춘쿠키 증정 등 설 맞이 무료이벤트 풍성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가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하 JAM)이 설 연휴기간인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JAM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나간다고 밝혔다.

먼저 6일부터 10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관람객이 박물관에서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안내데스크에 제출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방문 인증샷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GKMSSEP, 선물은 비행기 풍선 또는 비행기 조립키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설날 당일인 8일부터 대체 휴일인 10일까지 3일에 걸쳐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패밀리 포토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패밀리 포토타임 이벤트’는 JAM 1층 항공역사관 내에 전시된 제트기 T-37C를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해 종이액자에 담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이밖에도, JAM은 8일과 9일 이틀 동안 1000명씩에게 신년운세가 적힌 쪽지가 들어있는 포춘쿠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에 JAM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연휴동안 제주관광에 나선 관람객을 대상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과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특히 이번 설 맞이 이벤트는 모두 무료로 진행돼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설 연휴 나들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4년 4월 24일 개관한 JAM은 미래 첨단 분야인 항공우주과학을 테마로 교육과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교육ㆍ체험형 항공우주 전문 테마 박물관이다.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일대 32만9838㎡(약 10만평) 부지에 건축 연면적 2만9987㎡(약 9100평) 규모로 설립돼 웅장하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