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지용 후보(새누리당, 서귀포시). ⓒ뉴스제주

16년 긴 세월이었습니다. 이번만큼은 희망의 지역경제일꾼 강지용입니다.

지난 4년 간 정말 쉼 없이 많은 시간을 시민 여러분의 고충과 삶의 애환들을 함께 체험해왔습니다. 많은 시간 시민여러분들과 농·어민분들의 눈물을 닦아드리며 동고동락 해왔습니다.

우리 서귀포시 지역은 16년이라는 긴 세월을 야당 출신의 국회의원이 활동하면서 대정부 소통과 중앙 절충력, 국책사업 지원 등 많은 분야에서 우리지역 발전의 추진력을 떨어뜨려왔습니다.

집권여당인 새누리당 후보인 제가 반드시 승리해 정치력의 부재를 없애고 중앙정부와의 절충력을 높여 서귀포시 경제 발전을 이뤄 낼 것입니다.

제2공항 건설과 강정민군복합형관광미항, 동홍동 헬스케어타운, 신화역사 공원 등 제주도의 많은 현안과 중차대한 국책사업들이 우리 서귀포시에 집중돼 있습니다.

이를 통한 지역주민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많은 혜택과 경제적 파급효과를 최대한 이끌어낼 것입니다. 또한 청년들의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청년들이 우리 서귀포시를 등지지 않아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서귀포시 생명산업인 감귤과 밭작물 등 1차산업을 고부가가치 6차산업 연계해 경쟁력 강화와 농가소득을 증대시키겠습니다. FTA(자유무역협정)대책 마련과 이에 따른 농·수·축 보호정책을 마련하고, 기후변화에 따른 재해에 대비 실효성 있는 예산대책 연구에 저의 모든 역량을 다 바치겠습니다.

이제 서귀포시는 변화와 혁신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오직 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이번 4. 13 총선 진정한 시민승리를 위해 농업경제전문가인 강지용을 선택해줄 것을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반드시 승리해 잃어버린 자존감과 웃음꽃을 되돌려 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