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제주유나이티드,“도민과 함께하는 JDC DAY”제주UTD 홈경기 프로모션 개최...28일, 도민 위한 다양한 이색 이벤트 마련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와 제주유나이티드FC(대표 장석수, 이하 제주유나이티드)가 가족동반 스포츠 관람을 통한 화목한 가정문화 조성을 위해 힘을 합쳤다.

▲ ⓒ뉴스제주
JDC와 제주유나이티드는 28일 오후 1시부터(경기 오후3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도민과 함께하는 JDC DAY 행복날개 축제’를 개최해 나간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JDC는 JDC제주공항면세점, 제주항공우주박물관과 함께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관람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JDC 응원품을 제공하며, JDC 핵심프로젝트 별 게임존을 설치해 모든 게임을 완수한 참여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이날 제주유나이티드와 울산현대 간 경기에 앞서 김한욱 JDC 이사장은 필승을 위해 선수단을 격려하고 시축을 진행한다.

이와더불어 경기 중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JDC를 찾아라!”돌발 이벤트와 경기 후 제주유나이티드 이근호 선수와 이광선 선수의 사인회를 개최해 관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김한욱 JDC 이사장은 “제주구단과의 협력을 통한 스포츠문화 저변 확대가 행복한 가정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며, “제주도민이 문화, 교육, 스포츠에 걸친 다양한 문화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